안녕하세요. 기업전산유지보수업체 "테크인사이드" 입니다.
이번 시간에는 Exchange Server 환경에서 Outlook 2016을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간혹 발생하는 문제 중 아웃룩 연이 끊김과 더불어 연결을 위해서는 "비밀번호" 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요, 이런 경우 "비밀번호" 입력을 클릭하면 창이 사라지는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우선 해당 문제는 "WAM" (Web Account Manager)이 옳바르게 수행이 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하며 아래 레지스트리 키 값의 수정을 통해서 해결이 가능하겠습니다.
Path: HKEY_CURRENT_USER\Software\Microsoft\Office\16.0\Common\Identity
Key: DisableADALatopWAMOverride (DWORD)
감사합니다.
Comments